한국공정경쟁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혁신성장과 공정경제, 건전한 시장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하는 공정경쟁연합회

안녕하십니까? 한국공정경쟁연합회 회장 신현윤입니다.

공정경쟁연합회는 지난 1994년 시장에서의 공정한 경쟁원리 확산과 기업의 공정거래역량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공정거래법 관련 교육과 상담,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의 보급 확대 등 공정거래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오늘날 경제민주화시대 시장에서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인식이 점차 확산되고 있으며, 기업환경도 점차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미래의 지속가능한 기업경영을 위해서는 공정거래관련 법규와 제도를 이해하고, 컴플라이언스를 실천해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공정경쟁연합회는 이러한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여 앞으로도 공정거래법 관련 교육, 정책설명회, 업계 자율규약 소개 및 모범사례 전파, 하도급 컨설팅 등 폭넓고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입니다. 또한, 민간 영역에서의 공정거래문화 확산을 위해 대기업은 물론 중견기업과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컴플라이언스 보급과 저변 확대에도 중추적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시장에서의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한 합리적 규제가 모든 기업에게 조화롭게 받아들여지고, 기업의 성장은 물론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정경쟁연합회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공정경쟁연합회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조언, 그리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공정경쟁연합회 회장       

QUICK